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고 뽀얀 피부는 자신감을 한층 더 올려주는 요소 중 하나이기에 많은 분들이 지속적인 정성으로 가꾸는 계십니다.
하지만 아무리 가꾸어도 거뭇거뭇한 색소질환은 쉽게 회복되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한번 깊게 뿌리내린 색소질환은 셀프케어만으로는 한계가 있기에 기미주근깨레이저로 꾸준히 치료하고 관리해야 호전될 수 있습니다.
색소질환은 자외선에 노출된 부위의 스킨에 나타나는 다양한 크기를 지닌 황갈색의 작은 색소성 반점입니다.
피부 속의 멜라닌 색소가 햇빛과 같은 외부 자극 요인으로 인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자 멜라닌 색소를 과도하게 생성합니다.
이때 다양한 크기의 색소질환이 발생하게 되고 이는 점차 그 색이 짙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색소질환의 대표적인 원인으로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타고난 피부 타입과 체질, 스트레스, 생활패턴, 황사나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노폐물 등을 들 수 있으며 만약 흰 피부를 가졌다면 기미, 주근깨와 같은 색소질환에 더욱 취약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기미나 주근깨는 주로 햇빛 노출되기 쉬운 얼굴의 코, 볼과 손등, 앞가슴 등에 고루 분포되어 나타납니다.
기미주근깨레이저 시술을 위해 병원에 방문하셨다면 정밀 검사를 통해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색소질환을 확인할 수 있는데 겨울철에는 눈에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연한 갈색을 띠며, 여름철에는 주변 피부와 경계가 뚜렷한 짙은 갈색으로 변화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색소질환은 시간이 점점 지남에 따라 점차 넓어지고 그 수 역시 점점 증가합니다.
이는 외적인 스트레스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자신감 또한 떨어뜨릴 수 있는 부정적인 요인이 될 것입니다.
때문에 해당 질환을 효과적으로 극복하고 싶다면 초기에 진단을 받고 기미주근깨레이저 치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드시 알아두어야 하는 것은 주근깨나 기미 등 색소질환은 모두 다 같은 치료법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각 개인의 현재 피부 상태 등을 세분화하여 분석하고 난 뒤 그에 맞는 맞춤 치료 방식을 적용하여 체계적으로 치료하는 과정이 요구됩니다.
기미주근깨레이저를 이용하여 색소질환의 주된 원인인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여 주변 정상 세포 손상과 흉터 발생률을 낮추고, 이후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치료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꾸준히 노력한다면 많은 이들이 선망하는 깨끗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는 더 이상 먼 미래가 아닐 것입니다.